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간월 카페_서산 간월도, 간월암 카페 추천

by Richard_Hoon 2022. 5. 16.
반응형

간월도 카페들은 바다뷰를 볼 수 있어 정말 이쁜 곳이 많습니다. 저도 주로 가는 곳이 있었지만 새로 생긴 곳을 갔는데 너무 이쁘네요. 그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간월카페 앞_간월도어리굴젓기념탑
간월카페 앞_간월도어리굴젓기념탑

장소도 간월암 바로 옆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원래 기념탑 뒤에 아무것도 없었던 것 같은데 새로 생겼네요. 저 뒤에 보이는 건물이 제가 추천해드릴 카페입니다.

 

간월카페_1층 입구
간월카페_1층 입구

이름부터 "간월" 두글자. 간지나네요.

 

간월카페_2층 입구 사진
간월카페_2층 입구 사진

계단을 올라와 좌회전을 하면 카페 내부가 보입니다. 사람 정말 많습니다. 하얀색 인테리어와 바닥 덕분에 더 시원한 느낌이 나네요.

 

간월카페_내부 사진
간월카페_내부 사진

뷰가 미쳤습니다. 모든 사방이 바다가 보이니까 더 장난아니네요. 다른 카페들은 한 면만 보이는데 정말 자리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간월카페_주문 사진
간월카페_주문 사진

역시 깔끔하고 맛있게 보여서 저희도 더 주문을 했네요.

 

간월카페_간월스패너 및 카페라떼
간월카페_간월스패너 및 카페라떼, 크로플

 

4명이서 간월스패너(ICE만 가능) 2잔과 카페라떼(ICE) 2잔, 크로플 하나 주문했습니다.

* 간월스패너(ICE) 7500원 / 카페라떼(ICE) 7000원 / 크로플 6000원 이었습니다.

간월스패너 밑에 파란색은 묘한 맛이 나는데 호불호가 많이 있다고 하네요. 궁금해서 빨대로 파란 부분만 먹으니까 나쁘진 않았습니다만 섞어먹으면 더 묘한 것 같아요. 원래대로 섞지말고 그냥 마시는 걸 권장합니다.

 

간월카페_바다뷰
간월카페_바다뷰

정말 미쳤습니다. 저희는 가운데 자리에 앉았지만 모두들 외곽 자리를 앉으시길 바랍니다. 꽃으로 데코한 것도 너무 예뻐요. 이런 뷰는 처음이었습니다.

 

간월카페_포토존
간월카페_포토존
간월카페_포토존 옆 데코
간월카페_포토존 옆 데코

계단에 올라와 우회전을 하면 화장실이 있는데 앞에 포토존도 있네요. 약간 흔들렸지만... 카페 자체에 감성이 넘치고 이뻐서 위안이 됩니다.

 

간월카페_3층 옥상
간월카페_3층 옥상

포토존을 지나 3층 옥상을 올라갈 수 있는데 뷰가 좋습니다. 썬크림 잘 바르고 오셔야할 것 같네요.

 

 

장소를 보시면 간월암 가기 직전에 있어서 모두들 한 번씩 가보기 좋은 곳 같습니다. 뷰도 정말 이쁘고 3층 옥상에서 감상도 가능하니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