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밀양_서산 맛집 간월도 맛집

by Richard_Hoon 2022. 5. 15.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위치는 서산. 서산이면 역시 바다를 보러 가야죠. 서산을 가면 항상 가는 맛집이 있습니다. 그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밀양 건물 외견
밀양 건물 외견

간월도 들어가자마자 좌회전하고 조금 직진하면 나옵니다.

 

밀양 메뉴판
밀양 메뉴판

굴밥, 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만 저는 주로 칼국수와 굴부침개를 먹습니다.

4명이서 가서 해물칼국수 3인분 + 굴부침개 하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요~

 

밀양 사이드 반찬
밀양 사이드 반찬

칼국수라서 메인 반찬이 칼국수입니다. 겉절이 너무 맛있습니다. 칼국수 집은 다들 평타 이상이네요.

 

밀양 굴부침개
밀양 굴부침개

굴부침개가 가장 먼저 나오는데 굴이 되게 큽니다.

굴부침개 확대샷
굴부침개 확대샷

너무 금방 먹네요.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습니다. 

 

 

밀양 해물칼국수
밀양 해물칼국수

비쥬얼이 장난 아닙니다. 해물이 장난아니게 들어있습니다. 새우, 오징어, 전복, 게 등 들어가서 국물이 제 스타일입니다. 제가 이 국물을 엄청 좋아하기때문에 간월도 오면 자주 오는 이유인 것 같네요.

 

칼국수 내 해산물들
칼국수 내 해산물들

확대샷 한 번씩 찍었습니다.

 

 

확실히 맛있습니다. 칼국수나 굴부침개도 부족한 점 없습니다. 다만 역시 관광지라서 그런지 가격이 좀 되네요. 예전에는 해물칼국수가 1인분에 12,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다들 물가가 오르네요. 슬프지만 맛은 있으니까 다들 한 번씩은 와보세요. 저처럼 국물맛에 계속 오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같은 경우 점심에 가니까 꽉 차는데 건물 뒷편 샛길에 주차하면 좋습니다. 주차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월도 들어가자마자 좌회전해서 쭈욱 직진하시면 우측편에 나옵니다!

다들 간월도 오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