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어느덧 오늘_포천 브런치 카페 추천(아트밸리 근처)

by Richard_Hoon 2022. 9. 16.
반응형

포천 아트밸리를 다녀온 후 식사를 하기 전 간단하게 요기가 하고 싶었어요. 등산을 갔다 온 느낌이라 그런지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었고 그중 빙수가 먹고 싶었는데 찾다 보니 오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오늘 브런치 카페 정면 모습
어느덧 오늘 브런치 카페 정면 모습


들어오시면 정면 왼쪽 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기억으로는 10대 정도, 앞마당까지 하면 더 많이 주차가 가능합니다. 고양이 로고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어느덧 오늘 카페 내부모습 1
어느덧 오늘 카페 내부모습 1


안에 들어오면 더 이쁘네요. 보시는 것처럼 식물도 잘 가꾸었고 전체적으로 넓고 조명도 이뻐서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어느덧 오늘 카페 내부모습 1
어느덧 오늘 카페 내부모습 2


자리를 보면 공간이 엄청 여유로워서 더 편안하고 좋네요. 다시봐도 넓은 느낌입니다.

어느덧 오늘 카페 주문 시 진열대 모습
어느덧 오늘 카페 주문 시 진열대 모습


라임청, 자몽청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조각케잌같은 디저트도 보이네요. 거의 한 끼 가격이지만 감성이죠.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1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1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2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2

 

메뉴판도 느낌 있네요. 이것이 디자인의 힘인가.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3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3


첫 페이지부터 샌드위치, 팥죽 등 브런치로 먹기 정말 간단한 음식들이 나오고 우측에는 비프스튜나 파스타 등 웬만한 파스타 종류가 다 있네요. 파스타는 일반적으로 이런 가격이긴 한데 브런치가 좀 센 편 같습니다.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4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4


힐링 티, 에이드부터 해서 각종 음료가 다 있어요. 스무디에 눈꽃빙수라고 들어있는 게 포인트입니다. 수제 국산 팥을 한 번 느껴보기 위해 시켰습니다.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아메리카노도 하나 시켰어요.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5
어느덧 오늘 카페 메뉴판 모습 5

 

조각 케이크는 아까 진열돼 있던 그 디저트인 것 같네요. 브런치카페라 그런지 평소에 가던 그런 카페 느낌이 아니네요. 좀 더 음식점 같달까요.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모습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모습


짜잔~ 무슨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줄 알았네요. 처음 봤을 때 신기함과 당혹함 2가지를 느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놀랐고 생각보다 양이 적어 보여서 놀랐습니다. (그릇이 참 이쁜데 양이...)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확대샷

이건 확대 샷입니다. 너무 이쁘죠?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눈꽃 확대샷

 

빙수 이름이 왜 눈꽃인지 알겠네요. 섞어보니까 아래에 정말 이쁜 얼음들이 숨어있습니다. 너무 이뻐서 확대샷 한 번 찍었어요.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섞은 모습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섞은 모습

 

섞고 나니까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로 바뀌었네요.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설거지 모습
어느덧 오늘 눈꽃빙수 설거지 모습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금방 순삭 됐어요.

 

어느덧 오늘 아메리카노 모습
어느덧 오늘 아메리카노 모습

 

아메리카노를 늦게 시켜서 다 먹고 나왔네요. 제가 커피를 잘 안 마시지만 되게 새로웠어요. 쓴 맛도 거의 없고 '이게 아메리카노인가?' 하는 느낌. 어머니께서도 맛있다고 칭찬하셨습니다.

 

어느덧 오늘 블루베리 레몬티 모습
어느덧 오늘 블루베리 레몬티 모습

저녁시간(6시 30분)이라 가게에 저희밖에 없었는데 사장님께서 레몬티를 한 잔 주셨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서비스 감사합니다.

 

어느덧 오늘 물 통
어느덧 오늘 물 통

 

물이 마시고 싶었는데 정수기가 없어서 찾고 있었는데 여기 있었네요. 오랜만에 봅니다.

 

 

어느덧 오늘 가게 내부모습 3
어느덧 오늘 가게 내부모습 3
어느덧 오늘 가게 내부모습 4
어느덧 오늘 가게 내부모습 4

구매가 가능한 건지 모르겠네요. 아닌 것 같죠? 왠지 아까 눈꽃빙수 먹은 플레이트가 생각나네요. 엄청 이쁜 것들이 많아요. 

 

 

지도 보니까 휑 하네요. 아트밸리를 오셨다면 지나가면서 들리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다들 오셔서 예쁜 플레이팅과 디자인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