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디오감_해미읍성 초밥 돈가스 맛집 추천

by Richard_Hoon 2022. 7. 7.
반응형

친구들과 오랜만에 같이 점심을 먹으러 해미읍성에 왔습니다. 어떤 메뉴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돈가스와 초밥으로 의견이 모여 디오감으로 오게 되었네요. 해미읍성에서 자주 먹은 경험으로는 손님이 오면 모셔가는 가게 중 하나입니다.

 

처음에 잘 모르면 조금 외진 곳에 있다 보니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차는 인근에 하면 돼서 꽤나 넉넉한 편입니다. (시골 장점입니다.)

 

가게 오픈 시간 : 11:00 ~ 20:00

 

디오감 메뉴판
디오감 메뉴판

 

디오감 메뉴판입니다. 보통보단 조금 더 가격이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요즘 한 끼는 만원 정도 하니까 괜찮아요. 저희는 6명이라 오감스시 12 pcs 두 판은 공용화기(?)로 시키고 각자 개인화기(?)를 시켰습니다.

 

 

로스까스 모습
로스까스 모습

등심 부분이 되게 맛있어 보입니다. 일반적인 돈가스라 심플해서 좋아하는데 잘라서 주니까 더 좋네요.

치즈돈까스 모습
치즈돈까스 모습

헐... 비주얼은 좋네요. 다만 11,000원입니다... 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히레까스 모습
히레까스 모습

되게 풍부해 보이네요. 로스 다음으로 좋아하는 히레입니다. 물론 치즈도 좋아하지만 양이 너무 없어요.

 

소바 모습
소바 모습

 

네 덩이 나오는군요. 소바도 참 좋아하는데 네 젓갈이면 사라져서 슬픕니다. 이런 건 한 가닥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슬픕니다. (솔직히 배부르기 쉽지 않음)

모듬초밥 12pcs 모습
모듬초밥 12pcs 모습

초밥은 무난해서 좋네요. 되게 신선해 보입니다. 종류가 달라 이런 표현은 적절하지 않지만 1 pcs당 1,333원입니다. 이 정도면 일반적인 느낌이네요. 사실 개인 메뉴만으로는 부족해서 시켰습니다. 부족하신 분은 미니우동 4,000원이나 미니 초밥 6 pcs 8,000원도 있으니 같이 드셔도 좋습니다.

 

 

미소된장과 로스까스 모습
미소된장과 로스까스 모습

 

역시 돈가스에는 미소된장이죠. 최소한 여러번은 리필해야 먹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물론 저는 리필 안 했습니다)

 

로스까스 속살 모습
로스까스 속살 모습

사진으로는 되게 슬림하게 나오는데 그렇게 얇지 않습니다. 딱 적당해요. 확대 샷이니 감안해서 봐주세요.

 

전체 테이블 모습
전체 테이블 모습

약간 조금 잘렸지만 전체 모습입니다. 포스팅하는 지금 순간에도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물론 지갑은 텅텅)

 

음식 설거지 모습
음식 설거지 모습

정말 다 먹었네요. 일부 반찬이 조금 남았지만 깨끗하게 먹은 거라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는데 제 기준으로는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없지 않아서 초밥이나 우동을 시켜서 먹으면 딱 괜찮아요. 물론 가격은 1인당 15,000원 정도 되니까 센 편인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뭐 맛있으면 됐지~

 

 

 

지인이 해미읍성에 놀러 오면 다른 집도 많이 가지만 제가 이 가게를 많이 모셔오는 이유가 있습니다. 확실히 퀄리티가 좋아요. 다들 해미읍성에 오시면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