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동피랑폴리_통영 중앙시장 카페 추천

by Richard_Hoon 2022. 6. 25.
반응형

식사를 하고 돌아다니다가 소화를 시킬 겸(?)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찾아보고 돌아다녀보니 좋은 곳이 있었습니다.

 

동피랑폴리 카페 정면 모습
동피랑폴리 카페 정면 모습

 

나폴리꿀빵 2층에 있습니다. 여기서 꿀빵을 사서 선물했는데 막상 제가 못 먹었네요. 맛을 평가할 수가 없습니다.ㅜㅜ

 

 

카페 들어가는 길
카페 들어가는 길

왼쪽에 보면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계단 올라가는 길
계단 올라가는 길

노트10+로 찍어서 더 길쭉길쭉 해졌네요. 위로 쭈욱 올라가시면

 

2층 올라가면 반겨주는 로고
2층 올라가면 반겨주는 로고

귀여운 로고가 반겨줍니다. 부엌 겸 카운터가 올라오자마자 바로 옆에 있네요.

 

동피랑폴리 카페 메뉴판
동피랑폴리 카페 메뉴판

저는 맛있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딸기&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자리에서 QR코드로 주문 가능
자리에서 QR코드로 주문 가능

 

자리에 보니 위 사진과 같은 코드가 있습니다. 자리에서 QR코드를 이용해서 주문이 된다고 하네요. 보통 들어오자마자 주문하다 보니 이걸로 주문하는 일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QR코드 카메라로 찍었을 때
QR코드 카메라로 찍었을 때

 

!? 카메라로 찍게 되면 네이버 주문이랑 연동이 바로 되네요. 궁금해서 포스팅하는 도중에 찍어보니 주문이 돼서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QR코드로 구매하는 모습
QR코드로 구매하는 모습

 

오... 이미 몇년전에 생긴 기능 같은데 드디어 보네요. 실제로 쓸 일이 없는 게 함정이네요.

 

딸기&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모습
딸기&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모습

짜잔~ 저희의 음료수입니다. 솔직히 요거트 스무디라 맛이 없을 수 없지만 가끔 마음에 안 드는 카페들이 있습니다. 다행히 여기는 아니네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전망 구경하는 모습
전망 구경하는 모습

2층이라 높지는 않지만 3~4테이블 정도는 이렇게 전망을 볼 수 있게 돼 있습니다. 바람을 쐬면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서 좋네요.

 

 

좌식 자리 모습
좌식 자리 모습

오. 약간 편한 거실같은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앉아서도 즐길 수 있네요. 전망 구경하는 곳 바로 옆에 있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내부 모습

카페가 정말 넓습니다. 빽빽하지 않아서 거리두기에 어울리는 카페 같네요. 디자인도 엄청 이쁘게 잘 돼 있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쭈욱 펼쳐져서 위치적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중앙시장 오게 되면 또 올 것 같습니다. 다들 오셔서 바람 쐬면서 바다 보며 한 잔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