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수원 구운동] 소고기, 돼지고기 맛집 <명가정 한우마을>

by Richard_Hoon 2023. 12. 30.
반응형

 

 

명가정 한우마을 정면 모습(공식 홈피)

 

오랜만에 가족끼리 외식을 했습니다.

 

단체로 식사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고

정육식당이라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연중무휴로 11시~22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입구 모습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쓰여있네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이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들어가서 바로 왼쪽을 보시고,

고기를 먼저 구매하면 자리로 가는 시스템이네요.

메뉴판을 보면 소고기는 투플(++)만 취급하는 것 같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고기 모습

 

준비된 소고기들이 진열된 모습입니다.

바로 포장구매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격은 다양한데

소고기는 조금 비쌉니다.

대신 맛있겠죠...? 아마도

 

명가정 한우마을 포장 가격

 

포장가격도 옆에 간단하게 나와있네요.

 

돼지갈비 300g에 12,900원이면 싼 편인데

1.2kg면 7% 할인돼서 47,600원이니

생각보다 좋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무한리필 가능 모습

 

반찬은 무한리필이네요.

드실 만큼만 편하게 가져가면 될 듯합니다.

(전 어차피 다 먹어서 남길 걱정은 없네요)

 

밑에 메뉴판에 나와 있듯이

상차림비 3천원이 있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내부모습(공식 홈피)
명가정 한우마을 내부모습2(공식 홈피)

 

내부 모습입니다. 꽤나 넓죠?

저 기와집 안으로 들어가면

더 조용하게 먹을 수 있네요

(룸은 아님)

 

반응형

 

명가정 한우마을 메뉴판1(공식 홈피)
명가정 한우마을 메뉴판2(공식 홈피)

 

 

 

점심특선(돼지갈비) 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저희는 한우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기본 상차림 모습1
명가정 한우마을 기본 상차림 모습2

 

기본 상차림 모습입니다.

테이블을 2개 잡았습니다.

양념게장도 나오는데 맛있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한우 살치살 모습

 

짜잔~ 한우 살치살입니다.

비주얼이 정말 좋네요.

 

위에 영수증을 보니까 한 판에 8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소고기는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맛있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한우 살치살 굽는 모습

 

열심히 구워서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표고버섯 확대샷

 

표고버섯 확대샷입니다.

노릇노릇 잘 익어서 촉촉한 모습이 보이시나요?

맛있네요.

 

그리고 고기는 못 찍어서 죄송합니다.

살치살은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게 일품이네요.

이미 배 속으로 들어갔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한우 치마살 모습

 

이번에는 한우 치마살입니다.

마블링을 보는 맛이 있습니다.

벌써부터 맛있게 생겼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굽는 모습

 

버섯과 함께

열심히 구워주고

 

 

확대샷입니다.

초점이 좀 나갔네요.

정말 맛있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된장찌개 모습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밥을 먹어야 식사를 마친 것 같네요.

밥 먹기 위해 된장찌개도 시켰습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돼지갈비 굽는 모습

 

후식으로

밥이랑 같이 먹을 돼지갈비입니다.

소고기랑 다른 비주얼이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돼지갈비 굽는 모습2
명가정 한우마을 돼지갈비 굽는 모습3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죠?

밥도둑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후식냉면입니다.

후식은 5천원이고, 식사냉면은 9천원이네요.

 

저는 고기 먹을 땐

이 시원한 국물이 들어가야 합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설거지 모습

 

짜잔~

깔끔하게 설거지한 모습입니다.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명가정 한우마을 아이스크림 모습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구비 돼 있습니다.

 

나가면서 콘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으면 딱입니다.

 

명가정 한우마을 아이스크림 모습2

 

옛날에는 모든 가게에 이런 게 있었는데

요즘은 보기 힘든 것 같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

 

벽을 보니 요리 경연대회 대상 등 다양한 수상경력도 있습니다.

맛집 인증마크 같네요.

 

 

꽤나 건물이 큽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편하게 주차도 가능해요.

 

명가정 한우마을 주차장 모습(공식 홈피)

 

추워서 흔들렸네요

공식 홈피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가게 내부 규모에 비하면

주차장이 좀 작은 것 같네요.

 

 

 

 

위에 적었다시피

연중무휴에 오전 11 ~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니

편하게 올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단체회식이나 가족식사에 좋은 것 같습니다.

다들 맛있게 즐겨보세요.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