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광화문 맛집] 세종문화회관 중국요리, 탕수육 맛집 <친니(Chinee)>

by Richard_Hoon 2024. 6. 11.
반응형

 

 

*내돈내산입니다

 

목차

     

     

    서울 3대 탕수육 맛집 중 하나로 유명한 친니(Chinee).

    근처에서 일하는 친구 볼 겸 놀러갔습니다.

     

    친니 입구 정면 모습

     

    위치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 있는데 저도 한 바퀴 뺑뺑 돌고 찾았네요.

    관람하는 곳이 아니라 옆 건물입니다.

     

    음식 사진

     

    친니 쟁반짜장

     

    사천식통오징어쟁반짜장(2인) 29,000원

    이름 참 긴데 맛있습니다.

    저는 짜장면 파라서 더욱 맛있게 먹었네요

     

    친니 삼선짬뽕

     

    삼선짬뽕 13,000원

    해산물과 얼큰한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짬뽕 맛 없는 집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괜찮네요.

     

    친니 탕수육

     

    탕수육(소) 33,000원

    아주 맛있습니다. 가격은 생각하지 마세요.

    그럼 아무것도 못 먹습니다.

    중은 45,000원입니다.

     

    친니 요리 전체모습

     

    총 75,000원

    짜장에 짬뽕국물 좋아하는데

    탕수육까지 든든하게 먹었네요.

     

    친니 설거지 모습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가게 모습

     

    친니 가게 모습

     

    조금 흔들렸네요.

    왼쪽으로도 쭉 뚫려있어서 공간이 진짜 넓습니다.

    사진에선 좁아보이는데 가보면 진짜 넓어서 놀랐습니다.

     

    친니 입구 모습

     

    가게에 입구보면 전시용(?) 애장품이 있네요.

    근사해보여서 한 장 찍었습니다.

    애기용 의자도 있네요.

     

    메뉴판

     

    메뉴판은 찍지 못 해서 인터넷에 올라온 공식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친니 메뉴판 1-2
    친니 메뉴판 3-4
    친니 메뉴판 5-6
    친니 메뉴판 7-8

     

    친니 메뉴판 9-10

     

    식사류가 맨 뒤에 있어서

    한 번씩 쭉 둘러본 것 같네요.

     

    후기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갔고

    맛은 중상이었다.

     

    매운 걸 못 먹는 나로서 짬뽕도 매우 맛있게 먹었고

    쟁반짜장과 탕수육의 벨런스도 매우 좋았다.

     

    같이 간 친구들도 되게 좋아했지만


    아무 음식이나 잘 먹고, 음식 남겨본 적 없는 나로선

    적당한 가격의 중국집을 자주 가는 걸 선호하기에

    재방문 의사는 있지만 친구보러 갈 때 가끔 먹을 것 같다.

     

    친니 위치 설명

     

    위에서 언급했듯이

    찾는데 식당이 없어서 한 바퀴 크게 돌았다.

    알고보니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앞 건물이었고

    빨간표시 쪽이니 다들 쉽게 찾기를 바랍니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 11:30 ~ 21:30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 20:30

     

    전화번호: 02-733-327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