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먹거리

[권선구 카페] 수원 구운동 천연발효빵 카페 <밀종 베이커리>

by Richard_Hoon 2024. 6. 21.
반응형

 

 

*내돈내산입니다.

 

목차

     

    낙원진갈비, 명가정 한우마을 등 주변에 맛집이 많은데

    식사 후 가볍게 이야기하기 좋은 곳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천연발효빵도 판다니 궁금하네요.

     

    위치

     

    주차장은 건물 기준

    왼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가게 모습

    밀종 베이커리 가게 정면 모습

     

    양쪽으로 들어올 순 있으나,

    한쪽은 옆 건물 주차장이기에

    차만 없다면 빨리 유턴할 수도 있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꽃 모습1
    밀종 베이커리 꽃 모습2

     

    꽃과 화분으로 인테리어를 하니

    편안해지고 포근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좋네요.

     

    밀종 베이커리 1층 내부 모습

     

    들어오면 보이는 1층 모습입니다.

    다양한 빵들과 함께 주문대가 있네요.

     

    밀종 베이커리 1층 빵 진열대 모습

     

    다양한 종류의 빵이 많이 보이네요.

    편하게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1층 주문대 모습

     

    깔끔하고 오픈도 돼 있어서 보기 좋네요.

    가격은 무난한 것 같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주문내역

     

    음료 하나씩과 빵 3개를 주문했어요.

    소금빵은 다 아시죠?

    블루베리 밭이라는 빵은 음식사진에서 공개하겠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2층 입구 모습

     

    주문한 뒤 2층 계단으로 쭉 올라오면

    예쁜 인테리어가 맞이해 주네요.

     

    보는 맛이 있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2층 테이블 모습

     

    2층 내부 모습입니다.

    되게 넓습니다.

     

    뒤쪽으로도 4 테이블 정도 있으니

    자리는 꽤 넉넉합니다만

    사람들도 많아서 자리부터 잡아야 할 것 같아요.

     

     

    음식 사진

    밀종 베이커리 빵, 음료 모습

     

    짜잔.

    음료수들이 색도 다양하고 예쁘네요.

     

    소금빵은 바로 먹어서 더 사진 찍지 못했네요.

     

    우측 상단이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5,000원)

     

    밀종 베이커리 한라봉에이드 모습

     

    한라봉에이드 5,500원

     

    추천 메뉴 적혀있으면 먹어보는 스타일이라

    바로 골라봤는데 달달하고 아주 맛있네요.

     

    밀종 베이커리 한라봉에이드 밑부분 모습

     

    뭔가 밑부분에 얼음이랑 같이 보이네요.

     

    밀종 베이커리 한라봉에이드 진해진 모습

     

    마시면 마실수록 아래 한라봉 덕분에

    국물이 더 진해지고 맛있네요.

     

    밀종 베이커리 한라봉에이드 아래 모습

     

    다 먹고 나니 뭔가가 보이네요.

    아마도 제 뱃속으로 다 흡입된 듯합니다.

     

    정말 맛있는데 빨대가 컵바닥에 위치해 있지 않으면

    탄산수 맛만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밀종 베이커리 아이스 카페라떼 모습

     

    아이스 카페라떼 5,500원

     

    밀종 베이커리 아메리카노 모습

     

    아메리카노 4,500원

     

    맛을 여쭈어보지 못해서

    맛 평가는 생략하겠습니다.

     

    커피류는 아이스가 500원 더 비싸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밀종 베이커리 블루베리 밭 빵 모습

     

    블루베리 밭 ????원

     

    빵 가격을 확인을 못 했네요.

    대략 5,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천연발효빵 17개 제품을 판다고 하니

    이것도 천연발효빵이겠죠?

     

    "이름이 왜 이러지?" 했는데

    보면 아시다시피 밭 생각이 나네요.

     

    블루베리가 없었다면 퍽퍽했을 것 같은데

    조합이 신기로운 빵입니다.

     

    맛이 없진 않고 무난한 빵입니다.

     

    커피나 음료수랑 같이 먹기 좋은,

    마실 것을 부르는 그런 빵.

     

     

     

    메뉴판

    밀종 베이커리 메뉴판 모습

     

    위에서 언급했듯이

    따뜻한 것보다 아이스가 500원 더 비싸고

     

    메뉴가 엄청 많지 않고 적당해서

    선택하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후기

     

    일단 맛이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여긴 정말 못 올 카페야!" 했던 곳은 없기에

    평균 이상만 되면 통과인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꽃과 화분, 나무 느낌 강한 자연친화적이어서

    자연스럽고 편안했어요.

    뭔가 심리적 안정감이 있달까.

     

    커피 가격도 5,500원 정도면 적당한 것 같고

    컵도 생각보다 커서 양이 꽤나 있는 편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빵들이 있는지

    찾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천연발효빵이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다고 느끼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치즈케이크(2단) 모습

     

    그리고 치즈, 딸기케이크나 딸기타르트 등도 있어

    맛있게 즐기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딸기게이크 모습

     

    물론 케이크나 타르트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맛있게 생겼습니다.

     

    밀종 베이커리 딸기타르트 모습

     

     

    이미지를 보고 나니

    딸기가 튼실한 게 마구 땡깁니다.

     

    다음에 가면 먹어야겠어요.

     

    가게 정보

     

    영업시간: 10:00 ~ 22:00

     

    전화번호: 031-296-7346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로호 161

    (구운동 646) [164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