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보더랜드 3(Borderlands 3) 무료 다운(에픽게임즈 공식 100% 할인)

by Richard_Hoon 2022. 5. 21.
반응형

스팀게임 무료 다운 및 할인 정리 사이트

 

 

 

스팀게임 무료 다운 및 할인 정리 사이트

주로 RPG 게임 및 LOL 같은 게임을 주로 하다보니 스팀류 게임 같이 구매하고 하는 게임이 익숙하지가 않아서 무료게임을 자주 찾아봅니다. 먹는 것과 IT제품에는 막 쓰는 데 아직 게임에 쓰기는

hoony5.tistory.com

에픽게임즈는 보통 매주 금요일에 1~3개의 무료 게임이 공개됩니다. '22년 1월 1일에는 툼레이더 시리즈 3개가 7일 동안 풀리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주 무료 게임은 1인칭 FPS게임 "보더랜드 3"입니다.

 

 

 

보더랜드3 무료게임 확인
보더랜드3 무료게임 확인

20일에 공개되어 27일까지 다운이 가능합니다. 5일 남았다고 써 있네요. 보더랜드 3은 19년도에 나와서 2년 반이나 됐네요. 각종 DLC들도 많이 나왔는데 아직 접해보시지 못한 분들은 일단 클릭해서 다운해주세요.

 

보더랜드3 100% 할인
보더랜드3 100% 할인

64,900원 게임 100% 할인으로 Free 쓰여있는 게 너무 멋지네요. 27일 금요일 전에 빨리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게임을 하기 전에 좀 더 찾아보면 꿀팁 같은 게 많습니다만 일단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현타가 올 수도 있어요.

 

 

 

카툰식의 FPS 게임으로 그래픽은 꽤나 괜찮은 편입니다. 캐릭터들도 디테일하게 잘 구현했습니다. 게임도 보스 잡는 재미가 쏠쏠하고요. 다만 파밍 겜인데 세이브 때문에 현타가 금방 올 수 있습니다. 안 쓰기엔 손해 보는 것 같고 되게 난감한 게임입니다. 스토리도 나름 괜찮아서 찍먹 해보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보더랜드 4에는 개선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